Altera Global(알테라 글로벌)

짧은 유머, 토막 유머


◈ 가발 ◈

침대 열차 상단에 자리를 잡은 남자가
그만 가발을 하단에 떨어트렸다.

하단에는 여인이 잠들어 있었다.

할 수 없이 신사는 팔을 뻗어 더듬더듬
가발을 찾고 있었다.

갑자기 자던 여인이 중얼거렸다.
"맞아요 맞아... 거-기, 거-기요. 으응..."

남자가 한참 더듬어 만져보고는,
"아녀유, 아줌씨! 제것은 가운데
가르마가 없는디유!"

◈ 출국신고서 ◈

외국 출장을 떠나게 된 "용철"씨는
공항에서 출국 신고서를 받아들고
당황하고 말았다.

모두 영어로 되어 있었기 때문이었다.
기억을 더듬어가며 'Name'과 'Address'란은
간신히 채워 넣었다.

그런데 문제는 'Sex'란이었다.
고민하다 슬쩍 옆 사람을 훔쳐보니 그는
'Male'이라고 적는 게 아닌가.

'아하~ 저 사람은 매일 섹스를 하는구나...
' 만득은 그를 부러워하며 다음과 같이 적었다.
'Han-Dal-E-Han-Bun (한 달에 한 번)

' ◈ 빨아만 봐서 ◈

어느 아줌마가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교통순경에 걸렸다.

"음주 단속중입니다. 이것 불어보세요."

아줌마 겁에 질려 제대로 불지 못했다.

몇 번을 실패하자. 화난 교통순경.
"아주머니, 이것 하나 제대로 못 불어요?"

울쌍이 된 아줌마.
"아니, 내가 빨아 보기는 했어도 부는 것은
안 해 봤단 말예요!"

댓글 1개:

  1. Crowd1은 100 % 모바일 비즈니스입니다.
    혁명에 동참하십시오.
    여기에서 가입하십시오 : https://crowd1.com/signup/crowd8289
    멘토링을 받으려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

    1. € 99 (# 50,000),
    2. € 299 (# 150,000),
    3. € 799 (# 400,000) 및
    4. € 2499 (# 1,250,000)의 네 가지 방법으로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6 가지 방법으로 적립 할 수 있습니다 .
    1. 스트림 라인 보너스
    2. 손실에 대한 두려움 보너스
    3. 바이너리 보너스
    4. 매칭 보너스
    5. 레벨 보너스
    6. 잔여 보너스

    당신은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Crawd1과 함께 글로벌
    변화의 물결에 몸을 실으십시오.
    Become a pioneer!
    Change your future
    개척자가 되십시오!
    당신의 미래를 바꾸십시오
    join Crowd1 platform today!
    https://crowd1.com/signup/crowd8289

    답글삭제